정보
제목 하와이 하이라이트 트레킹+관광 7일
작성일 2025.02.05
작성자 은*희
상품/지역
트레킹미국/캐나다

2025.01.18-24. 5박7일. 하와이 트레킹.
인솔자(이상혁A과장)와 길벗12명 중 날씨요정이 있는지 화창한 날씨로 트래킹하기 좋았다.
호놀룰루 공항을 기점으로 주내선을 이용하여
첫째 빅아일랜드섬: 바닷가 호텔과 끊임없이 연기가 피어나는 분화구 옆 식당에서 식사 등이 너무 좋고, 울창한 열대우림이 보존된 아카카 폭포, 세계에서 가장 긴 서스턴 용암동굴, 트립 어드바이저에서 평점 별5개를 받은 이키 분화구 트레킹으로 하와이는 화산폭발로 만들어진 섬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하일라이터는 둘째 마우이섬: 영하 '2001,Space Odyssey' 촬영지 휴화산 할레이칼라 분화구 일출과 트레킹이다.
셋째 오야후섬 : 클리오우오우릿지 정상에서 시원함 바람과 호놀룰루가 한 눈에 내려다 보여 오랫동안 멍때리고 있고 싶었다. 물론 하와이 하면 와이키키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호텔'하얏 리젠시는 호텔 안에 투어여행사도 있고 비치,주변 쇼핑몰,데이투어 버스 탑승장소와 가까워서 좋았다.
아쉬운 점은 아직 활화산 빅아일랜드섬 분화구에서 실제 끓는 용암을 체험하지 못한 것이다.
하와이 트레킹시 유의사항은
1.햇빛이 너무 강하니 자외선차단에 유의하시고 절대 반팔, 반바지(로 다니다 종아리가 타버려서 많이 쓰라렸음)로 다니지 말 것
2.마우이섬 할레라칼라 분화구 일출을 1시간 이상 기다릴 때 추우니 보온에 신경 써야 함. 현지 가이드가 담요를 준비해 주면 좋겠음. 트레킹 18키로 약 7시간 트레킹은 햇빛이 뜨거워 힘든 코스니 식수와 간식을 넉넉히 준비하여야 함

평점 4.8점 / 5점 일정4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문*현
작성일 2025.02.05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와이 트레킹 상품 이용해주시고 상세한 평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일정은 더 가다듬고 안내는 강화해서 더 좋은 상품으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의 뜻을 담아 혜초포인트 15,000점 적립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